총재 뉴스레터

번호 제목 등록자 작성일 조회
31 한국여성단체협의회 52회 전국여성대회 참가 지구간사 17-11-04 169

안녕하십니까? 신혜원입니다.
먼저 지난 10월 28일 지구대회에 보내주신 존션 여러분의 지대한 관심과 열정에 깊은 감사 말씀드립니다. 존션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로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치게 된 점에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지구대회의 흥분이 채 가시지 않은 채 저는 11월 2일 코엑스 3층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제 52차 한국여성 단체협의회 전국 여성 대회에 참가하였습니다. 김인규, 이연숙, 이선경, 민병옥, 이화정, 허경애 존션님들과 함께 참석한 이 자리에는 '정의롭고 차별없는 사회 여성이 주도한다'는 주제 아래, 진정한 양성평등을 실현할 수 있도록 여성의 주도적 역할이 재정립되는 자리로 마련되었습니다.
그러나 무엇보다 이 자리가 더욱 의미있었던 이유는 바로 우리의 김경오 존션(서울 1클럽)께서 김활란 지도자상을 받으신 것 때문입니다. 여협 초대회장이셨던 고 김활란 박사의 뜻을 기려, 여성의 정치 경제 사회적 발전과 양성 평등 실현을 위해 헌신한 여성 지도자를 선정하여 수상하는 뜻깊은 상인 김활란 지도자상을 우리 존션께서 받으신 것은 우리 존타의 여성의 지위 향상 지지와 주창, 그리고 여성의 역량 강화를 몸소 실천하신 지도자로 인정받으신 것이라 간주되어 김경오 존션님 뿐만 아니라 우리 존타 전체에 매우 뜻깊고 축하할 일입니다.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멋진 가을에 기쁜 소식을 전하게 되어 기분이 좋습니다.

첨부화일 1 첨부화일 없음
첨부화일 2 첨부화일 없음
첨부화일 3 첨부화일 없음
그림화일 첨부화일 없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