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재 뉴스레터

번호 제목 등록자 작성일 조회
25 Judith로 부터 온 편지 지구간사 17-02-27 262

(Judith Anderson은 국제본부와 32지구 사이의 연락을 맡고계신 liason입니다. 32지구총재님께 직접 보내신 편지를 여기 번역해 소개합니다. 여러 존션들의 이해와 공감을 위해 편의상 you를 존션여러분으로 옮겼습니다. 원문은 우리홈피 국제본부뉴스레터에 두겠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친애하는 신혜원 총재님께

총재뉴스레터를 통해 여러분들과 소통할 기회를 가지게 된 점 매우 기쁩니다. 또한 제가 Sonja 총재님으로부터 32지구와 국제본부와의 연락책으로 임명된 것은 매우 기쁜 일입니다.
저는 최근에 비엔나에서 열린 ZI, ZIF 회의에 참석하기에 앞서, 제 7차 유럽 지구 간 세미나에 참석하였습니다. 오스트리아에서 출발하여 유럽 전역을 거쳐 여행하면서 존타의 정신을 가진 3천명의 참가자들의 열정을 듣고 배우고, 오랜 친구를 만나고 새 친구를 사귀었습니다. 32지구 존션들이 10월 지구대회에서 서로를 만났을때 저와 똑같은 경험을 하시게 되리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 지
구대회에 참석하시게 될 Sonja총재님을 만나게 될 기회도 누리실 것입니다.
저의 위원 임명 첫 8개월은 흥미롭고 충만한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존타가 어떤 역할을 하는 지, 우리가 후원하는 프로젝트들이 얼마나 멋진 봉사인지 알게 되는 소중한 기회를 가지시기를 독려합니다. 그리고 저는 클럽 차원을 넘어 존타에 헌신하려는 생각을 여러분 모두 해보시길 바랍니다. 개인으로서, 우리들의 성공은 우리의 실패 위에서 이루어집니다. 그리고 우리가 저지른 실수에서 배우기에 좋은 장소로 존타만큼 안전한 곳은 없습니다. 존타는 같은 마음을 가진 여성들로 둘러싸여있고 같은 마음으로 지지하기 때문이지요. 손을 뻗어보세요 그러면 그들이 항상 여러분을 돕고 존타의 리더로서 자신있게 성장할수 있게 해줄것입니다.

Judith Anderson OAM

첨부화일 1 첨부화일 없음
첨부화일 2 첨부화일 없음
첨부화일 3 첨부화일 없음
그림화일 첨부화일 없음
목록